길은 멀어도 마음만은  Un Rayo De Luz (킨히지 ver)

 

(이 글은 복숭아세포군이 08?년도에 냈던 중철본 책 원고입니다. 깔끔하게 타이핑해서 올리려구 했는데 너무 엄두가 안나서 ^0^; 걍 친구가 사진 찍어준 그대로 올립니다. 부분부분 잘 안보이는 부분이 있으니 감안하고 읽어주세요~!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done

 

이것도 옛날에.. 옛날에.. 아주 옛날에 냈던 긴히지 트윈지중철본이어욬ㅋㅋㅋㅋㅋ

나름 십구금 책이었는데.. 지금보니깐 하나도 십구금 아닌 ㅋㅋㅋ 책제목도 하드게이였는데 하나도 안하드한ㅋㅋㅋㅋㅋ

그래서 야한 장면이 있긴한데 걍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오래된 글이라... 쓴 본인도 되게 남이 쓴 글 같구 그래요 ㅎ

이 책또한 쓴 나도 안가지고 있는데 제친구는 가지고 있어서..ㅎㅎ 존잘님 역시 사진찍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ㅇ<-<

 

참 이거 뒷편... 뒷편이랄지 외전이랄지는 티스토리에 업뎃되어 있습니다. 관심 있으시면 티스토리에 글 제목으로 검색해주세요~.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